웹호스팅E.C 호스팅이미지 호스팅SMS 호스팅동영상 호스팅웹메일 호스팅자주하는 질문묻고 답하기호스팅 관련 자료실

1. 결제대행 서비스
결제대행 서비스란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고객이 이에 대한 대금을 신용카드, 계좌이체 및 기타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자지불 서비스입니다.
결제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인터넷 쇼핑몰에서 거래시 구매자와 판매자, 금융기관 간의 상호신뢰를 구축, 금융거래의 안전한 네트워크를 지원하게 됩니다.

 

골뱅이 결제대행서비스의 장점
골뱅이 EC호스팅에서는 국내 대표 전자지불 서비스업체(PG업체)인 KCP, 이니시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쇼핑몰이 자체적으로 계약하는 경우 보다 저렴한 수수료와 가입조건으로 전자지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업체별 가입 조건
구분 KG이니시스
(가입안내 자세히보기 Click!!)
KCP
초기등록비 200,000원(VAT 별도) 200,000원(VAT별도)
년관리비 면제 면제
수수료
(VAT별도)
카드 : 3.4%(카드수수료 포함)
계좌이체: 1.8%(최저수수료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계좌이체: 1.8%(최저수수료 18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정산주기 월 4회, 일정산(승인일+7영업일)
중 선택가능
월4회, 일정산(승인일+7영업일)
중 선택가능
보증보험 기본면제 / 월한도 천만원
보험증권 200만원
(보험료 : 33,880원/년)
월매출액에 따라 상향 조정 가능
유의업종은 별도협의후 가입
보험증권 300만원
(년간수수료 57,600원)
월매출액에 따라 상향 조정 가능
계약절차 1. 온라인 신청/상담 작성

2. 가입비 및 년관리비 납부

3. 계약서 작성 및 발송

4. 보증보험증권 신청

5. 카드사 등록
6. 서비스 개시
 
 
1. 온라인 신청서 작성

2. 가입비 입금

3. 결제시스템 구축(연동안내 메일수신)
4. 카드사 사전몰 등록(KCP 관리자모드)
4. 계약서 작성 및 발송
 
5. 보증보험 신청 및 계약

6. 서비스 개시
※계약진행절차 자세히보기
구비서류 1. 통합계약서 2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표자 인감증명서 원본 1부
  (법인 :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4. 대표자 계좌 사본 1부
  (법인 : 법인 계좌 사본 1부)
5.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법인 : 법인 등기부 등본 원본 1부)
* 에스크로 계약시 추가 서류
  INI에스크로 특약서 2부

※ 보증보험은 보증보험사로 직접신청
1. 서비스 이용 계약서 2부
2. 입금통장사본
3. 사업자등록증 사본
4. 인감증명서 원본 1부
5. 대표자신분증 앞뒤 복사본
6. 보증보험증권
(보험사에서 서류발송 대행)

※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원부 1부
※ 보증보험은 보증보험사로
직접신청
 
 
 
서류발송처 (우)463-40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70번지 유스페이스1 A동 5층
KG이니시스 제휴영업팀
 
(우)152-050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70-5
우림 e-Biz 센터 5 층 508 호
[KCP 결제서비스 계약 담당]
※ 서류에 가맹점 담당자의 연락처 기재
온라인 신청
애스크로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상담문의 신규계약문의 : 02-3430-5858 / hs@inicis.com
기존상점문의 : 1588-4954 /sm@inicis.com
※ 보증보험 :
담당자 : 박혜경
전화 : 02-2051-2114, 2116
이메일 : daniel8590@hanmail.net
신규계약문의 : 02-2108-1035
상점운영 문의 : 1544-8660
기술지원문의 : 1544-8661
정산ㆍ계산서 문의 : 1544-8665
이메일 : help@kcp.co.kr
※ 서울보증보험 인산SC대리점
담당자 : 정진성
전 화 : 02)563-0003 , 02)564-0021
팩 스 : 02)563-0051 , 02)565-0051

결제대행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 - 이니시스 등 PG사와 결제대행서비스 계약시 반드시 호스팅업체로 ‘㈜아이엔씨엔’이나 ‘골뱅이호스팅’을 기재하셔야 수수료할인 혜택 등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 카드결제 대행 이용시에는 카드사의 등록심사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심사규정을 반드시 준수하셔야 하며 카드등록 자체가 불가한 업종에 해당되지 않는지 유의하셔야 합니다.
    카드 사전등록시 유의사항 자세히보기
  • - 카드결제 대행을 이용하는 경우 카드사 등록과정 등을 포함하여 온라인신청부터 실제 전 카드의 서비스개시까지 최대 2주 가까운 시일이 소요되므로 쇼핑몰 오픈 일정계획 수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